스트레스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아이디어

2020. 6. 14. 03:53카테고리 없음


스트레스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아이디어



요즘 살면서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는 것 같아.


부모, 취업자, 납부해야 할 고지서가 있거나 학생이라면 스트레스에 압도당할 수 있다.


아래 글은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한 몇 가지 훌륭한 제안들을 제공할 것이다.




신나는 달리기를 위해 친구들을 모아라.


이렇게 하면 몸 안에 있는 독소를 모두 땀으로 배출하게 되는데, 이것이 중요한 일이다.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려면, 이웃을 중심으로 활발한 달리기나 조깅을 하라.




전문 마사지 치료사에게 마사지를 받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


긴장된 근육은 스트레스가 몸에 전해지는 징조다.


마사지를 잘 받으면 근육이 이완된다.


이렇게 하면 전반적으로 마음이 편안해지고 스트레스가 줄어든다.




삶에서 무엇이 당신을 강조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 문제를 완전히 근절할 방법을 찾아라.


많은 사람들에게 공통적인 스트레스의 원천은 감정적으로 지치고 드라마에 빠지기 쉬운 친구다.


그런 사람과 보내는 시간을 제한하라.


당신의 삶에서 스트레스 요인을 찾고 제거하는 것은 정말로 당신의 감정적인 웰빙에 변화를 줄 것이고, 또한 당신을 더 건강하게 만들 것이다.




어떻게 하면 스트레스를 더 잘 다룰 수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어떻게 하면 더 잘 할 수 있는지 알아봐.


당신이 긴 시간동안 당신의 삶에서 스트레스에 어떻게 반응하는지를 보라.


스트레스를 받는 각각의 사건에 대한 당신의 반응을 기억하고 평가하여 효과적이고 건강한 방법으로 그것을 처리했는지 자신에게 물어보라.


스트레스가 심해지면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을 때까지 새로운 대처 능력을 개발하도록 노력하라.




건강하지 못한 습관을 건강하고 생산적인 습관으로 대체하도록 노력하라.


평소 과식할 때는 달리기나 조깅을 해 본다.


건강한 선택이 순간적으로 기분을 좋게 할 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더 많은 혜택을 줄 것이다.




향긋한 스피어민트 오일의 작은 병에 투자하여 스트레스를 최소화한다.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을 발견할 때마다 목과 손목 아래쪽에 오일을 살짝 발라라.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그러한 작은 행동들은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다.


그것들은 모두 시도해 볼 가치가 있다.




스트레스의 영향을 줄이는 한 가지 방법은 생활습관을 최대한 건강하게 만드는 것이다.


스트레스와 불안과 싸우는 당신의 신체의 능력은 개선된 식이요법, 충분한 운동, 그리고 충분한 수면을 통해 향상된다.


자신을 돌볼 때, 여러분은 더 편안함을 느낄 것이고 스트레스를 다룰 수 있을 것이다.




일부 호흡 운동을 일상생활에 접목시키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스트레스는 사람을 빠르고 얕게 숨쉬게 하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을 때 심호흡에 집중하는 것이 마음을 가라앉히고 긴장을 푸는 데 더 용이할 것이다.


이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보장된 방법이며, 여러분에게 매일의 의식이 되어야 한다.




다음에 미용 용품을 사러 갈 때, 멋진 냄새가 나는 샴푸와 로션을 사세요.


만약 여러분이 하루 종일 냄새 맡는 것을 즐긴다면, 여러분은 자동적으로 여러분 자신에 대해 기분이 좋아져야 하고, 그러면 여러분의 스트레스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피부 상태를 개선하고 좋은 냄새를 주는 것은 물론, 정신 상태를 개선하는 좋은 상품에 투자하십시오.




심호흡은 스트레스를 받을 때 훨씬 기분이 좋아지게 할 수 있다.


횡경막과 관련된 심호흡을 하는 것은 불안의 시기에 자신을 진정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이며, 연구 결과 이 방법을 일관되게 사용하는 것이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호흡에 집중하는 데 익숙해져라.


심호흡은 피와 뇌에 더 많은 산소를 공급하고 스트레스 화학물질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전형적으로, 사람들은 높은 수준의 스트레스를 경험할 때 가슴 윗쪽에서 숨쉬는 경향이 있다.


이런 형태의 얕은 호흡은 가슴의 근육을 조이고 심박수를 증가시킴으로써 스트레스를 높인다.




이 글의 앞부분에서 언급된 바와 같이, 여러분은 인생에서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고 느낄지도 모른다.


일상생활에서 많은 것에 압도당하는 것을 쉽게 느낄 수 있다.


여기서 읽은 통찰력을 적용하여 다음 번에 스트레스가 쌓일 때 재빨리 스트레스를 줄여라.